럭스로보 부스에서는 AI & 융합 교육 상품인 ‘모디’와 올해 출시를 앞둔 ‘모디플러스’, 다양한 코딩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부스 내부에는 ‘모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럭스로보의 학습 커리큘럼을 전시해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모디’는 에듀테크를 활용한 자기주도 코딩 학습 상품이다. 전 세계 50여개국의 학생들이 모디로 코딩을 학습하고 있고 국내 1,000여개의 기관에서도 모디로 코딩을 배우고 있다. 재밌는 창작물들을 만드면서 자연스럽게 코딩을 공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럭스로보 관계자는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를 통해 학부모님들과 교육 관계자분들을 직접 만나 모디를 소개하고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코로나가 조금씩 잦아들고 다시 아이들의 미래 교육이 현실로 다가오는만큼 학습 효과는 뛰어나고, 아이들은 즐겁게 스스로 코딩을 공부할 수 있는 교육이 가능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럭스로보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SNS 구독 이벤트를 진행했다. 부스 방문 고객이 럭스로보의
SNS를 팔로우하고 부스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면 다양한 ‘모디’의 굿즈와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모디’ 구입을 원하는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럭스로보는 어린이날 이벤트로 식스샵에서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